-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여기를 눌러주세요.

  YF소나타 하브 뉴스톰이 & 원적외선 서버 후기   
  이름 : 정형준   조회 : 66  추천 : 4  

신스톰이 : 기존 스톰이와 같이 장착해도 된다고 하셔서 같이 설치해뒀습니다.

딱 일주일전쯤 패드가 다 되어서 전륜만 세라믹계열 패드로 바꿨습니다.

바꾸고나서 아직 디스크와 제대로 안맞는지 설때 쿵소리도 나고 뭔가 이상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하브차량이라 원래 이질감이 일반차량보다 있는 편인데 순정에서 다른 걸로 바꾸니 뭔가 안맞나?

이런 고민을 하던 참에 마침 신스톰이를 장착하게 되었는데 장착 하루만에 이질감이 확 개선되는게 느껴지네요ㅋ

신기합니다. 

물론 약 일주일지나서 패드와 디스크가 어느정도 적응되어서인지 모르지만 이전보다 더 부드러워진게 느껴지고

100km 달리다가도 확 밟으면 제동거리가 확 줄어든게 느껴집니다. 

흔들림도 개선되는듯하구요 캘리퍼에 하나붙였다고 확 좋아지는게 신기합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효과는 하브차량이라 브레이크시 회생제동시스템으로 하브배터리 충전하는데 전보다 확실히 배터리 충전이 잘되는게 느껴집니다.

신스톰이 하나가 달리다가 떨어져서인지 안보여서 뒤쪽에는 한개씩만 달아놨는데도 효과가 아주 좋은거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원적외선 서버 : 굉장히 견고하게 생겼습니다. 물도 많이 들어가고 아주 튼튼하게 보입니다.

사장님께서 가르쳐주신데로 10시간씩 이온화시켜 먹고 있는데 확실히 이온화된 물은 목넘김이 기가막힙니다ㅎ

맹물을 넣어먹으면 맛차이는 그리나지 않는데 돼지감자, 여주달인 물이나 보리차 같은 끓여놓은 물은 맛이 부드럽고 더 잘넘어가는게 느껴집니다.

물효과때문인지 요즘 추워지기도 하는데 이상하게 운동을 더 자주하고 싶어지기도 해서 몸이 점점 좋아지는거 같습니다. 

300살까지 문제없을거 같습니다. ㅎ

오늘도 다 같이 좋은 물 한잔하셨음 좋겠습니다.

YOUTUBE에 우연히 배기구에 손을 넣어서 검정때가 묻어나오는지 테스트하는게 있어서 보다가 제 차에 손을 넣어서 닦아보니 때가 거의 안묻어나옵니다.

완전연소효과때문인듯한데 여전히 지속되니 너무 좋습니다. ㅎ



이전글 : 혈관백세 및 원적외선 이온수 3차 사용후기
다음글 : 이온수로 지은 밥 (다이어트에 좋아요)
목록 글쓰기 추천